-
[드라마한입] 블랙미러 시즌하나 봅시다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8:49
#영국드라마 #공주와돼지 #핫샷 #너의모든순간 #넷플릭스 #드라마추천 #옴니버스드라마 #정주드라마
안녕하세요 527이다니이다!!이 드라마의 지난 시즌을 다 보면서 느낀 것은 왜 이런 일을?제가 블로그에서도 뭐든지 소개할 기회가 있으면 이는 꼭 하고 싶다고 항상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바로 고고합시다. (스포일러없이 간단하게 소개만 하겠습니다.) ^^)
>
>
위의 그림과 같이, 블랙 미러는 전자기기를 消した을 때에 모습이 비치는 검은 화면입니다.이 드라마에서는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미디어 기술의 발전이 편리함과 유용함을 넘어 어떤 부작용을 가져올지를 다루고 있다.옴니버스 드라마에서 내용이 이어지는 것은 앙우나프지앙, 쓰여진 소재가 비슷한 것이 다시 사용되기도 합니다.(칩 이식->가끔 정보 전달 등) 시즌 1에피소드는 총 3화이며, 이 글을 쓴 간단한 인물 소개나 이야기와 저의 짧은 코멘트로 작성된 것을 알린다.
>
수잔 자신의 공주대 친국 결혼식에 참석한 뒤 누군가에게 납치되고 누군가가 카메라를 보며 메시지를 전하라고 한다. 마이크 카로우 총리에게! 총리에게 제 목숨이 걸려 있어요.■ 범인의 요구 조건은 단 하나!오후 4시까지. 4시까지. ヨ라ヨ
>
마이크 카로우 총리의 숙면을 취하던 중 공주에 관한 갑작스러운 연락을 받는다.유튜브에 뿌려진 수잔 와인 영상을 보는데, 농담이지?돼지와 그걸... 하라고? 그것도 TV 생방송으로? 왓더!!
>
수잔, 공주를 구하기 위해선 총리는 돼지와의 성관계를 오후 4시에 생중계해야 합니다.원본, 유튜브 영상은 9분 후에 내려졌는데, 다운로드되고 급속히 퍼지고 있어 숨길 수 없는 그이츄이.피하기 위해서 이러한 비결을 쓰려고 하는데, SNS를 통해서 이 사실까지 확산되고 공주가 위험에 노출됩니다.아내 말로는 총리 편을 든 여론은 오히려 총리를 옥죄는데.
지난 시즌을 봐도 블랙 미러 하면 그 돼지가 보인다 블랙 미러 시즌 1개_화화 공주와 돼지였습니다.
>
>
자전거를 타야 하는 노예세계의 맛있는 음식(자판기), 수돗물, 콘텐츠(게임니다, 영상 등), 광고 스킵 등 모든 것이 자전거 기록(머니)으로 지불된다.첫 탈출구는 핫샷(오디션 프로그램)에 본인가가 선정되는 것.호봉잉 참가비만 1500만 자금(적어도 6개월분 기록)이 필요하다.보니까 1바퀴에 1씩 오르고 소움료는 백, 그와쵸쯔는 천 단위 화폐(울음)광고도 시도 때도 없이 본인과.(천)like유테유 b(성인 광고라는 게 함정.;;)
>
빙 메도우승의 형이 죽고 일 500만 돈을 상속했으나 별다른 나머지 쓰는 것 없이 평범하게 자전거 타고 보낸다.어느 날, 변소에서 볼일을 보고아비의 아름다운 노랫 소리에 빠져서 제대로 되지 않고 뒤에 그녀에 핫 샷 참여권(일 500만)을 선물합니다.(왜 그래 고리...넌 거짓말이야 잇츠루엘!!) 공기 방소리방이래! 핫샷 봤나봐. 내가 머니(돈)줄게!
>
아비 강빈신의 진심 어린 거짓 없이 찾기 제안에 핫샷에 참여하게 된다.(말로는 부담스러워 못하겠다고 했지만 입은 이미 귀에 걸린) 대기 중에 받은 약, 탄환, 음료수를 마신 채 무대에 오르게 되고 심사위원들이 가수가 아닌 포르노 배우를 추천한다.나를 망칠 수도 있어요.하나 알겠습니다.(웃음)하겠습니다.
>
왜 그래야 하는지 앞뒤를 잘라 오디션에 허락 못하면 자전거를 타야 하고, 짝퉁 아바타를 꾸미는 가짜 악기를 연주 이런 짝퉁이 판치는 세상 무엇을 위해 우리는 페달을 밟을까.그런 진념이가 된 빈은 괜찮았던 아비가 성인 마케팅에 나서는데 구질라스킷프를 하지 못해 괴로워하던 중 큰 결심을 하고 직접 핫샷에 참가하기 위해 다시 페달을 밟는데.
후반부 빙의 퍼포먼스가 인상적이었다 블랙 미러 시즌 1_2화 핫 샷 했다.
>
모든 기억을 관리할 수 있는 시대 그레인이라는 칩을 귓속말 sound측에 심어 놓으면 리모컨을 이용해 저장된 기억을 플레이할 수 있다.(확대/축소 및 배속 기능에 삭제도 가능합니다, 고갱님^) 면접 보는 sound/오랜만에 어느 정도 만났을 때 등 기억을 재생하고 보지 못한 부분/잊은 부분을 확인하는 용도로 사용됨원하지 않으면 애초에 그레인 마음먹지 않고 넘어가면 되지만 커피 한 잔 가격 대비 성능이 좋으니 안 쓸 수는 없다.
>
리어 폭스우에루로화ー무 면접을 보고방안보다는 1죽 가서 아내 인터피온과 그녀의 지인들의 모임에 참여한다.아내를 보자마자 눈에 띄는 것은 옆에 처음 보는 남자와의 사이좋은 모습.조~나쁘진않아? 그녀석에 대해서 전에 나쁘지 않다고 스토리 했었나? 나쁘지 않아?//아무리 나쁘지 않아. 만났거든, 한주 1네.한 달? 뭔가 의심스러울 때는 사참이 드러나는 게 나쁘지 않아.
>
피온 폭스 웰칭들 모이는데 가서 조 나쁘지 않은 수와의 대화를 나쁘지 않고 농담 삼아 웃었을 뿐인데 리암에게 온갖 의심을 받게 된다.집요하게 따지는 리암에게 마지못해 기분 나쁘지 않게 수와의 관계를 내용하게 된다.왜 나쁘지 않니? 무슨 1번 없었어!//사실이 아니라고 해서 전체의 거짓말은 아니다. //
>
족과인스의 섭취자리에서 남녀관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델리엄에게 제대로 찍히는 피온의 전남자 w 나는 헤어질 무렵 현재 여친의 맨 먼저 들어가 자라고 전 여친과의 뜨거웠던 기억을 되돌아보며 그것을 했어, 후훗.
>
의혹에 불을 지르는 순간 리모컨을 손에서 놓지 못하는 리암은 술에 취한 채 조더신스를 만담신에게 상점당해 그에게 비온에 대한 기억을 지우라고 위협한다.다음번 필름이 끊어진 리암은 기억을 되돌아가며 놀랄만큼 뭔가를 보았는데..
어쩐지 이전 연어 린이 할 때가 소견 나쁘지 않아는(ㅠㅠㅋ)블랙 미러 시즌 1_3화의 집의 모든 순간 이였습니다.
블랙미러는 이야기마다 소재가 기발해서 보는 재미와 함께 많은 생각을 하게 합니다.감사합니다
▼ 블랙 미러 시즌 2포스팅 보러 가기 ▼